서울복지타임즈 이재연 기자 | 서천군은 지난 16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하는 ‘희망2025 나눔캠페인 모금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기웅 군수를 비롯한 공공기관, 사회단체, 기업 관계자와 지역 주민들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주요 행사로는 국립해양생물자원관 펫동아리 ‘털뭉치’의 서천군 1호 착한펫 가입 인증판 전달식, 가수 평순아의 나눔리더 가입 인증패 전달식, 그리고 각계각층에서의 성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주요 기부로는 ▲주식회사 코츠 1천만 원, ▲(주)지평엔지니어링, 한일건설, 한울이엔텍, ㈜제이케이전기, ㈜영우정보기술, 삼영엔비테크 각 5백만 원, ▲장한산업, 서천농협방제단, 민국레미콘㈜ 각 2백만 원이 기탁됐다.
이외에도 황동희 개인 기부자를 비롯해 ▲아름드리친환경영농조합법인, 서천서부수산업협동조합, 공정형외과, 광고팩토리, ㈜중앙전기, 옥산기업, 서천군체육회, 서천군발전협의회에서 각각 1백만 원씩을 기부하며 지역 나눔에 동참했다
모금된 성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위기에 처한 소외계층과 복지 사각지대 지원 등 다양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기웅 군수는 “나눔에 동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서천군은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희망2025나눔캠페인은 ‘기부로 나를 가치있게, 기부로 서천을 가치있게’라는 슬로건으로 2025년 1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자율적인 모금 참여는 서천군청 복지증진과 및 각 읍·면 행정복지센터 맞춤형 복지팀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