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복지타임즈 이재연 기자 | 김해시는 지난 18일 김해시민체육공원·안동체육공원 축구장에서 ‘2025년 김해시축구협회장배 직장인 축구대회’가 열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지난 1월 NH농협 김해시지부에서 기탁한 생활체육발전 후원금으로 김해시축구협회에서 주최·주관해 개최됐다.
이날 오전 9시 김해시민체육공원 축구장에서 열린 개회식을 시작으로 김해시청, 김해교육지원청, 김해동부소방서, 김해도시개발공사, 김해문화관광재단, 인제대학교 등 관내 공공기관, 유관기관, 기업체 소속 7개 팀 100여 명의 동호인이 참가해 선의의 경쟁을 벌였다.
강이만 김해시축구협회장은 “NH농협 김해시지부의 후원으로 올해 직장인 축구대회를 개최할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감사드린다”며 “직장인들의 건강 증진과 건전한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강희 NH농협 김해시지부장은 “김해시 기관, 기업체 직원 간 건강과 화합을 도모하는 대회를 후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생활체육 발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해시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승부를 넘어 직장인 간 협력과 우정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라며 “우리 시 발전을 위해 일선에서 헌신하시는 직원분들을 위해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해주신 NH농협 김해시지부와 대회 개최에 힘써주신 김해시축구협회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