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복지타임즈 이재연 기자 | 함양군문화예술회관은 ㈜다볕의 ‘반가워! 교양있고 향기로운 음악’ 공연이 9월 12(목) 오후 7시 함양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예술경영센터에서 공모한 ‘2024 지역맞춤형 중소규모 콘텐츠 유통’ 공모사업에 ‘반가워 교양있고 향기로운 음악’이라는 주제로 선정되어 지역 주민들에게 수준 높은 클래식 공연 작품을 선보일 기회를 얻게 됐다.
다볕문화는 이 사업을 통해 관객들에게 라흐마니노프 협주곡과 교향곡 베토벤의 ‘합창’을 선물할 예정이다.
‘라흐마니노프’ 공연에서는 ‘루슬란과 루드밀라’ 서곡, 라흐마니노프 피아노협주곡 2번 1악장, 라흐마니노프 교향곡 2번이 연주될 예정이다.
연주는 다볕문화 산하 ‘코리아경남심포니오케스트라’가 맡았고, 공연 지휘는 다볕유스윈드오케스트라 상임지휘자인 전계준 음악감독이 참여한다.
이번 ‘라흐마니노프’ 공연은 관객들로서는 경험하기 힘든 수준 높은 클래식 공연 작품을 감상할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티켓 예매는 8월 20일 화요일 10시부터 온라인(함양문화예술회관 누리집 및 인터파크, 9월 11일 17시까지) 및 현장예매(문화예술회관 1층, 9월 12일 공연전까지)가 가능하며, 관람료는 1층 20,000원, 2층 10,000이며, 8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